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스프라하 2020. 7. 20. 21:37

본문


이메일 마케팅: 간단한 팁으로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대부분의 사업주들은 비용 효율성이라는 우려는 이해하면서도 고객층도 넓어진다.


이메일 마케팅은 당신이 고려해야 할 하나의 해결책이다.


이 효율적이고 간단한 가치 창출 방법에 대해 잘 모르면 계속 읽어 보십시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은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목록에 참여하기로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전자 메일을 보내십시오.


누군가 요청하지 않은 이메일을 받으면 스팸처럼 느껴진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들은 너의 메시지를 그냥 지울지도 몰라.


정말 시간 낭비야!



각 전자 메일에는 하나의 주제만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지루한 고객이나 뉴스레터의 너무 많은 콘텐츠에 압도되는 고객들을 원하지 않는다.


한 가지 메시지만 보내고 이성의 범위 내에서 짧게, 쉽게 요점을 파악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쉽게 이해되고 요점으로 직행하는 메시지에 더 긍정적으로 반응할 것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려면 독자들의 허가가 필요하다.


네가 스팸을 보내면 사람들이 네 사업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을 거야.


많은 고객들은 스팸메일을 받음으로써 미루어지며, 그것은 고객과의 관계를 방해할 수 있다.




전자 메일에 많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포함시키십시오.


단순히 정보를 판매하는 것을 포함해서는 안 된다.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없는 구독자를 위한 기사 및 정보를 포함하십시오.


또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독점적인 오퍼도 포함하십시오.


휴일 메시지나 생일 축하 인사를 보내면 비즈니스 구매 외에도 관심을 보일 것이다.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대부분의 고객들은 하루에 많은 메시지를 받고 그것들을 모두 읽을 시간이 없다.


이메일을 너무 많이 보내면 사람들이 건너뛰고, 고생한 보람도 얻지 못할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주요 명절에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보통 사무실 밖에 있고 컴퓨터 옆에 있지 않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예외는 항상 있어! 여기에는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 또는 경우에 따른 기타 캠페인에 관한 이메일이 포함될 수 있다.




효과적인 캠페인을 위해 고객에게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가입자가 원하는 메시지 수와 사용자에게 공개할 정보의 양을 선택할 수 있도록 허용.


당신의 가입자들은 그들이 그 과정을 통제한다면 더 편해질 것이다.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십시오.


지속성은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잘못된 지속성은 상당히 손상될 수 있으므로, 좋은 지속성과 나쁜 지속성의 차이를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잘못된 고객에게 집요하게 굴면 그들을 짜증나게 할 뿐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더 낭비하게 된다.




이제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이 그것의 고객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어떤 규모의 사업에도 훌륭한 도구라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이 방법이 얼마나 싼지 생각해 보면, 정말로 이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지 말아야 할 이유가 없어! 여기에서 찾은 팁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캠페인을 구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