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면 무호흡 생존을 위한 확실한 요령과 그 효과

카테고리 없음

by 바이스프라하 2020. 7. 20. 21:36

본문


수면 무호흡 생존을 위한 확실한 요령과 그 효과



수면 무호흡증은 종종 진단되지 않고 강도가 다를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을 앓는 사람들은 혀가 잘 안되고 목구멍 뒤쪽으로 미각이 이완되어 기도를 방해하고 호흡을 방해하는 경우가 많다.


만약 당신이 이 무섭고 생명을 위협하는 상태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이 기사를 읽으세요.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좁은 기도로 인한 것이라면, 마우스 가드를 위한 옵션을 보아라.


이러한 가드를 사용하면 턱이 제대로 정렬되고 잠자는 동안 호흡 통로가 완전히 열린 상태로 유지될 수 있다.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가 동의할 경우 주치의와 상의하여 주치의에게 입구를 보호하도록 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심각한 질환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 증상들 중 일부를 느낀다면, 당신은 가능한 한 빨리 의사에게 진찰을 받을 필요가 있다.


당신이 진단을 받았을 때, 당신의 의사는 당신을 전문의에게 보내거나 다른 검사를 받을 수 있다.




수면제 말고 다른 것을 먹어봐.


알콜과 마찬가지로, 이 약들은 당신이 잠을 잘 때 목을 편안하게 해준다.


그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다른 문제들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의사와의 호흡에 변화를 주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는 대체 방법에 대해 논의하십시오.




당신의 무호흡 문제를 더 잘 진단하기 위한 노력으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기록을 유지하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잠을 자거나 깨어있는 모든 시간을 기록해야 한다.


파트너에게 잠자는 동안 밤에 특이하게 눈에 띄는 것이 있으면 메모해 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의사가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이 있고 매일 밤 CPAP으로 잠을 자는 동안 입이 계속 벌어져 있다면 턱끈을 착용해 보십시오.


턱끈은 밤에 턱이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는 직물 띠로, 다시 입을 다물게 한다.


입이 열리면 CPAP 치료가 효과가 없으므로 이 간단한 장치를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알레르기 및 부비동 질환을 치료하십시오.


이런 상태는 잠을 귀찮게 한다.


잠자는 동안 공기를 쐬는 능력을 줄이는 다른 어떤 것도 필요하지 않다.


잠들기 전에 콧구멍을 맑게 하여 기도를 깨끗하게 유지한다.




현재 치료 방법이 이를 절단하지 않는 경우 적절한 추가 기술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수면 무호흡에 대한 표준적인 치료에 반응하는 것은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외과적 기술을 포함하여 좀 더 과감한 조치를 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장치를 구입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코고는 소리는 기도가 대부분 닫히고 공기가 조금 지나갈 때 발생하지만 수면무호흡증은 기도가 완전히 닫힐 때 발생한다.


이것이 왜 이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는지에 대해 완벽한 이유가 되는 이유다.


코골이를 줄이거나 제거하는 장치는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일 수 있다.




체중 감량은 종종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환자에게 큰 변화를 줄 것이다.


이 질환은 목둘레가 큰 과체중 환자에게 흔히 나타난다.


체중을 줄이면 기도의 압력을 크게 줄일 수 있고 밤에 숨을 쉬면서 공기의 흐름을 개선할 수 있다.




혀 운동은 특정한 수면 무호흡 증상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입천장에 대고 혀를 밀어올리도록 해라.


그리고 3분 정도 잡고 있어.


근육을 더 튼튼하게 하고, 다른 치료법으로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이제 이 상태에 대해 조금 더 이해해야 하며 수면 무호흡증은 잠재적으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의사와 연락하십시오.


그래야 수면무호흡증을 가지고 잘 살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다.